핏 예쁘고 비침 없고 가볍고 시원하고
혼자 다 하는 원피스에요^^
브이넥 라인이 예쁘고 소매도 시원하고..
암홀이 너무 깊지 않아서 하나만 입으셔도 될 것 같아요.
안감없이도 비침없고 가벼워서 교복처럼입으실꺼에요
사이즈 낙낙해서 77까지도 맞아요~
스카이블루는 약간의 민트톤도 있고 그레이 빛도 있어서 은은하게 예뻐요.
예쁘게 입으세요^^


컬러
스카이블루/블랙
사이즈
가슴단면 56 총기장 123 어깨끝에서끝 70 암홀 20
소재
나일론 70 코튼 20 폴리 10
비침없음/텐션없음
REVIEW
Q&A